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감상후기

by 오타쟁이 2023. 10. 24.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감상후기

영활 발레리나는 여배우 액션연기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였다. 악녀에 나오는 김옥빈의 액션연기, 마이네임의 한소희 배우의 연기와 다른 결인 것 같다. 친구의 원한을 갚아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지만 그안에 친구를 잃은 슬픔을 액션으로 담아내는 듯한 연기를 느꼈다. 

 

발레리나 포스터발레리나 포스터발레리나 포스터
발레리나 포스터

 

이제는 새롭게 느껴지지 않는 성범죄와 마약 그리고 영상으로 인한 2차 피해까지 지금의 한국 사회를 돌아보게 된다. 총을 사용하는 모습도 그렇다. 이전에는 칼이 주 무기였다면 이제는 심심치 않게 총을 사용하는 모습이 보여진다. 

 

영화 발레리나 정보

개봉일 : 2023년 10월 6일, 배급사 : 넷플릭스, 러닝타임 : 1시간 33분 (93분), 장르 : 액션 & 어드벤처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이충현

감독 각본 : 이충현

발레리나를 연출한 이충현 감독과 주연배우인 전종서는 현재 사귀는 중이며, 이 작품으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현재 떠오르는 한국 영화 감독이며, 단편 영화 몸 값으로 주목을 받은 뒤, 굉장히 젊은 나이에 상업 장편 영화를 2개씩 내놓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감독이다. 

 

배우 전종서배우 김지훈배우 박유림
발레리나 배우소개

영화 발레리나 출연진

장옥주역 - 전종서

전직 경호원 출신.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까지 몸으로 하는 것은 못 하는 것이 없는 여자다. 본인은 외국에 여기저기에 나가서 일했다고 하는데 다국적의 외국인들이 사격을 배우거나 옥주가 가진 전투실력을 보면 용병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메세지만 남긴 후 사라진 민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추적한다.

 

최프로역 - 김지훈

옥주의 복수의 대상. 훤칠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 뛰어난 두뇌를 가진 인물이며 가학적인 성향이 있다. [3] 다만 단순히 겉모습만 허세가 든 것이 아니라 실제로 싸움 실력도 뛰어나서 칼을 들고 기습한 옥주에게 밀리지 않고 치열한 육탄전을 벌인다.

 

최민희역 - 박유림

발레리나. 옥주에게 가장 소중한 친구이다. 러시아로 유학을 가게 되었다며 옥주의 축하를 받지만 어느날 갑자기 메세지만 남긴 뒤 사라진다.

 

OST

메인 예고편에 삽입된 음악은 전종서가 직접 불렀다. 전종서는 본작의 음악감독인 GRAY에 대해 평소 프로듀서로서 관심이 있었는데, 때마침 GRAY가 OST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줘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한다.  OST 듣기

 

반응형

댓글